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오브셀라 방문기(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와 타코 라이스)

by 맑은하늘소나기 2024. 5. 23.
반응형

지난 주말, 창원에 위치한 유명한 양식 레스토랑 '오브셀라'를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많은 사람들이 이미 대기 중이었어요. 저희는 8번 대기표를 받았고, 약 15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렇게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 것을 실감했어요.

2층에 오브셀라 및 테이블링 예약

 

창원 오브셀라 위치 확인하기

 

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와 타코 라이스

드디어 자리에 앉아 주문한 메뉴는 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타코 라이스였습니다. 음식이 나왔을 때의 비주얼은 좋았습니다. 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는 새우의 통통한 식감과 루꼴라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를 자아냈습니다. 그러나 저는 다소 생소한 맛이었고,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맛이 싫은 것은 아니고, 새로운 경험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좌(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 우(타코 라이스)
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
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

 

반면에 제 와이프는 파스타를 매우 즐기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타코 라이스 역시 처음 접해보는 요리였는데, 신선한 재료와 적절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어 입맛을 돋웠습니다. 역시나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었어요.

 

타코 라이스
타코 라이스
리필가능 음식

레스토랑 분위기

가게 내부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식사하는 동안 기분이 좋았어요. 다만, 손님이 많아서 다소 시끄러운 점은 아쉬웠습니다. 음식의 양은 충분했습니다. 두 가지 메뉴를 시키고 부족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가 부를 정도였습니다.

 

추천 대상

전체적으로 '오브셀라'는 여성분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장소인 것 같아요.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이곳은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저와는 조금 다른 취향일지 몰라도, 제 와이프처럼 이곳의 요리를 좋아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다음 번에는 다른 메뉴들도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창원에서 새로운 맛을 찾는 분들께 '오브셀라'를 추천합니다.


 

 

할매칼국수 (창원 가음정)

창원 가음정에 위치한 할매칼국수일반 주택에 간판을달고 반지하에서 식당 운영하고 있습니다.이 건물 주인이겠죠. 입구에 안내문이 있네요.오전 10시 30분에 OPEN, 오후 7시 30분에 CLOSED그리고

2.bluesky0229.com